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맛집

서브웨이 이탈리안 비엠티 꿀조합(with 아보카도, 에그마요)

안녕하세요! 지금 서브웨이에서 이탈리안 비엠티를 8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소식을 들으니 솔깃해져서 요즘 서브웨이만 먹고 있어요~ 그래서 이탈리안 비엠티 외길인생이 추천하는 빵, 소스, 토핑 리뷰 해보겠습니다!

저는 종각역 서브웨이에 갔어요~! 들어보니까 여기가 한국 서브웨이 1호점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포스터도 붙어 있습니다!
우선 첫날은 가볍게 기본 이탈리안 비엠티로 먹었어요

이 때 제가 추천하는 조합으로 메뉴 주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알바생분들이 많이 물어보신다고 당황하지 마세요~~

Q. 메뉴 뭘로 드릴까요?
A. 이탈리안 비엠티 15cm 하나요.
(30cm 옵션도 있으니 동행이 있다면 30cm 로 주문하는게 저렴합니다)

Q. 빵은 뭘로 드릴까요?
A. 파마산 오레가노 속 파서 주세요.
(이 빵이 치즈맛이 나서 맛있고, 속을 파면 자리가 넉넉해져서 재료가 튀어나오지 않아 좋더라고요. 다이어터의 경우 플랫브레드도 추천해요)

Q. 치즈는 뭘로 하시겠어요? (햄 토핑하시면서 물어보심)
A. 아메리칸 치즈 주세요.
(그냥 이게 맛있어보여서 이걸로 주로 주문해요)

여기까지하면 빵+햄+치즈를 오븐에 넣어서 구워주십니다. 피망이나 양파 등 구워서 맛있는건 원하실 경우 미리 오븐에 같이 구워달라고 요청하세요.

Q. 안드시는 채소 있으세요?
A. 다 넣어주시고 양상추 많이 주세요.
(할라피뇨, 피망, 양파, 오이 등 이중에서 빼고 싶은거 있으면 요청하시면 됩니다. 저는 가리는거 없어서 다 넣어요.)

Q. 소스는 뭐 뿌려드릴까요?
A. 렌치랑 스위트어니언 뿌려주세요.
(매운거 좋아하시면 핫 칠리 추가도 좋아요)

이 다음에 결제하시면 됩니다. 제로페이 돼서 저는 제로페이로 결제했어요.

1. 이탈리안 비엠티 기본

제가 내부는 안찍었네요^^ 이 때는 플랫브레드+ 스위트어니언, 핫칠리 조합이었는데 꽤 맵고, 햄의 짠 맛이 강하게 느껴져 별로였어요.

2. 이탈리안 비엠티 with 아보카도

저번에 먹은 기본 이탈라안 비엠티가 매워서 아보카도 추가했습니다. 아보카도는 한 스쿱정도만 들어가서 생각보다 많지는 않아요.
먹어보니까 아보카도가 부드럽게 맛을 중화시켜주더라고요. 전보단 덜 맵고 짜서 괜찮게 먹었지만, 아보카도가 적어서 아쉬웠어요. 또 배가 쉽게 꺼지더라고요!

덜 자극적으로 먹고 든든하게 먹으려면 이탈리안 비엠티 + 에그마요 토핑!! 추천합니다
베이직은 이유가 있어요...